자연관찰

삼성전자 2022.가을 사진컨테스트

ds12 2022. 11. 25. 22:58

사진의 저작권은 작가에게 있으므로
불법 다운로드와 게시는 법적 문제가 될수있습니다.


--------- Original Message ---------
Sender : 이**
Date : 2022-11-03 13:22 (GMT+9)
Title : [사진콘테스트 접수][이**_paul.lee]


안녕하세요.
가을이 깊어 가네요 ^_^
갤럭시8 모델로 담아본 삼성 D지털 시티의 가을과
자녀들과 남산타워를 오르면 담아본 서울 가을 야경을 출품해 봅니다.

큰딸이 대학교 4학년 졸업 작품전시회가 서울에 있어서 전시회를
둘러보고 남산중턱의 '남산돈까스'를 먹고
소화도 시킬경 남산 등반에 도전했습니다.
큰딸(대학4학년)과 막내딸(초등1년)과 아들(고3)과 아내, 그리고 나.
이렇게 가파른 남산을 오르다~ 아이고 힘들다 이만 하산!을
외치고 서울의 가을 야경을 담아보았습니다.
바쁜 일상이지만 도심의 야경은 왠지 멋스럽게 느껴지네요.


R3 건물에서 중앙문쪽으로 향하는 저녁
멋진 석양이 하늘을 물들여 놓았네요.
제가 핸드폰을 들고 셔터를 누르니 지나가던 분들도
덩달아(?) 촬영을 시작합니다.
가을 하늘 좋다!



자전거로 출퇴근하는 요즘.
제법 쌀쌀하지만 살갛에 닿는 차가운 느낌이 싫지많은 않습니다.
신선하면서도 혹시 감기걸릴까 염려가 되기도 하네요.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로 인해 아침에 안개가 드리웠네요.
안개에 R4, R5 가 숨바꼭질을 하고 있어 셔터를 눌러 봅니다.


생활가전에 근무하고 있어 식당을 향하는 길에
자연스레이 R3를 마주하게 됩니다.
이른 아침 햇님이 살짝 얼굴을 비치는 시간에
출근하여 오늘도 해는지고 R3에 환하게 켜진
등불을 보며 퇴근 길에 나섭니다.
하루에도 몇번이고 변하는 R3의 모습을 요술처럼
신기해 하면서,
D시티의 아침-오후-저녁 그리고 밤을 담아 보았습니다.



참고로,
작년도에 찍었던 삼성전자 D시티의 다른 모습도
감상해 주세요 ^_^ (블로그 자랑)
https://sosohanstory-13.tistory.com/m/33

https://sosohanstory-13.tistory.com/m/32